Eng
ASSOCIATED LINK
OPEN MENU
CLOSE MENU

About INSCOBEE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Business Field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Bio Business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이오 산업의 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SmartGrid Business

한국형 PLC의 세계화와 함께 스마트그리드 시스템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MVNO Business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istribution Business

세상을 더욱 빛나게 만들겠습니다.

Investor Relations

미래사회 변화의 주역으로 도약하는 인스코비

Employment

미래사회 변화의 주역으로 도약하는 인스코비

About INSCOBEE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색조 브랜드 ‘코랄헤이즈’ 공식 론칭

페이지 정보

2023-02-27

본문

Press Information                                  2023227

[보도자료] 색조 브랜드 코랄헤이즈공식 론칭

 

-      인스코비, 신규 브랜드 론칭으로 색조 시장에 도전

-      인스코비, 색조 화장품 브랜드코랄헤이즈론칭

-      신규 색조 브랜드 코랄헤이즈공식 론칭

 

뷰티 브랜드 코랄헤이즈(coralhaze)가 컨셉과 타겟을 리뉴얼하여 새로운 모습으로 론칭했다고 227일 밝혔다. 코랄헤이즈는 기존에 쿠션제품 위주로 홈쇼핑 채널에서 운영되던 브랜드였으나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비를 지향하는 2030 연령대 여성을 주요 타겟으로 금번에 브랜드를 리뉴얼한 것이다.

 

새로운 코랄헤이즈는 'Discover your distinctive vibe'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자신에게 내재되어 있는 고유한 분위기(mood)를 찾아, 과시적이거나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해준다"는 컨셉으로 재창조되었다

 

코랄헤이즈는 '라네즈' 랑콤등의 브랜드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역임했던 최대균 대표가 이끄는 '클레이(C.Lay)' 크리에이터 그룹이 패키지를 디자인했으며, 개발과정에서 다수의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자문을 받아 컬러와 텍스쳐 등이 반영되었다.

 

특히, 개인마다 다른 퍼스널 컬러와 피부색에 맞춰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블렌딩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는, 다양한 베이스 컬러와 음영 컬러를 조합하여 개개인이 가진 고유하면서도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제품 개발에 대해 참여했던 아티스트들도 대만족 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론칭되는 코랄헤이즈의 신제품은 아이섀도우 팔레트, 립틴트, 컨실러팔레트, 블러셔, 글리터의 5개 카테고리에 총 16개 품목을 출시했으며, 소비자의 퍼스널컬러톤에 따라 자연스럽게 매치시킬 수 있는 3가지 메이크업 방법을 제안하고 있다.

 

전제품이 '내추럴 무드' 컨셉에 맞게 너무 지나치거나 인위적인 메이크업이 아닌, 일상 생활에서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있으며, 발색과 지속력에서 탁월한 품질력을 자신하고 있다

 

새로운 코랄헤이즈의 핵심 품목은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 뉴트럴톤, 웜톤, 쿨톤의 3종류 중 소비자가 고유의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하여, 다양한 컬러를 레이어링 또는 블렌딩하여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NEW 코랄헤이즈 메이크업 제품의 경우 출시와 동시에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 수출을 위한 협상을 진행시키고 있다상반기중, 해외 수출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일본의 경우 최근 들어 제4차 한류 붐이라 일컬을 만큼 K, K뷰티 열풍이 거세짐에 따라 한국 메이크업 제품의 수요가 폭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코랄헤이즈는 브랜드 리뉴얼 런칭을 기념하여 자사 몰에서 한달 동안 '무드 글로우 틴트'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소프트 블러 치크'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주력 제품인 '무드 블렌딩 섀도우 팔레트'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20% 할인된 런칭 기념 특가로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코랄헤이즈 홈페이지 (coralhaze.co.kr) 또는 인스타그램(@coralhaze_beau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랄헤이즈 (Coralhaze.co.kr)

코랄헤이즈는 당신만의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다양하고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하는 센슈얼한 메이크업 브랜드 입니다.

 

   <참고> 사진 이미지  

 

<사진 1> 전속 모델 하다빈 (1)

 

<사진 2> 전속 모델 하다빈 (2)

 

<사진 3> 코랄헤이즈 무드 블랜딩 섀도우 팔레트 연출컷 (1)

 

 

▣ 문의

코랄헤이즈 (Coralhaze.co.kr)

인스타그램 (@Coralhaze_beauty)

언론 & PR

 

 

이남주 선임매니저

H.P 010-4225-8294 / zoo@inscob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