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ASSOCIATED LINK
OPEN MENU
CLOSE MENU

About INSCOBEE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Business Field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Bio Business

핵심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이오 산업의 선도기업이 되겠습니다.

SmartGrid Business

한국형 PLC의 세계화와 함께 스마트그리드 시스템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MVNO Business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istribution Business

세상을 더욱 빛나게 만들겠습니다.

Investor Relations

미래사회 변화의 주역으로 도약하는 인스코비

Employment

미래사회 변화의 주역으로 도약하는 인스코비

About INSCOBEE

인스코비는 다양한 분야의 사업영역에서 조화로운 미래를 열어갑니다.



인스코비, 룰더핏 자사몰 오픈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페이지 정보

2022-11-21

본문

인스코비, 룰더핏 자사몰 오픈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

 

 

인스코비가 건강기능식품 전용 자사몰 론칭을 통해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

 

인스코비는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 룰더핏전용 자사몰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인스코비는 지난 5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룰더핏을 론칭하고 대표 제품 4가지를 출시했다. 연내 2가지 제품을 추가로 출시해 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론칭 6개월만에 룰더핏 전용 자사몰을 오픈함으로써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장했다.

 

이번 룰더핏 자사몰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든 신규가입 회원들에게 룰더핏의 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28천원 상당의 '스타터킷'을 단돈 100원에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마련하였다.

또한 가입과 동시에 2천원의 적립금 및 19천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구매금액에 따라 파우치와 슬림보틀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밖에도 카카오플친 추가시 5천원 쿠폰등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너뷰티 브랜드 룰더핏은 이너뷰티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아르기닌, 글루타치온 등 원료와 독자적인 배합기술력을 접목해 간편한 섭취만으로 균형잡힌 영양 밸런스 형성을 도와준다. 이너뷰티 시장은 그동안 콜라겐 성분이 주를 이뤘지만 맞춤형 건기식 규제가 완화되면서 맞춤 기능형 제품 출시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다.

 

회사 관계자는 “5월 론칭 이후 인스코비 통합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소비자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있다이번 전용 자사몰 오픈을 기반으로 재구매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까지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올해 안에 제품 라인업도 추가로 확장해 6000억원 규모 이너뷰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